다이어프램에서 노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노래하는 사람들이 횡격막으로 숨을 쉬라고 말할 때 이것은 호흡을 제어하고 더 큰 볼륨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노래의 기초 중 하나입니다. 이 기술을 마스터하면 음을 유지하고 음색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횡격막에서 노래하는 기술은 숙달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횡격막에서 노래하는 방법을 연습할 수 있는 편안한 노래로 시작하십시오. 한 음표로 시작하여 평소보다 조금 더 크게 노래하십시오. 배를 안으로 당기고 목소리를 내보세요. 더 제어된 소리가 나고 더 큰 볼륨을 얻으려는 노력이 덜해야 합니다. 이것은 지원으로 알려진 기술입니다. 배를 꽉 잡아당기십시오. 이것이 지원 기술이 작용하는 곳입니다. 편안함을 느낄 때까지 이것을 연습하십시오. 호흡은 필수적이며 지원을 추가하고 더 많은 볼륨을 제공합니다. 손을 배에 대고 천천히 숨을 들이마십니다. 이미지를 사용하여 호흡이 당신의 모든 부분을 채우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위가 팽창해야 합니다. 누워서 이 동일한 기술을 시도하고 흉곽이 바깥쪽으로 확장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흉곽에 손을 올려 놓습니다.

숨을 들이쉬면서 배를 내밀고 노래를 부릅니다. 익숙해질 때까지 이것을 연습하면 처음에는 낯설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 동작에 익숙해지면 노래를 다시 부르고 숨을 쉬고 노래하면서 천천히 배를 끌어당겼다가 내보냅니다. 위가 천천히 들어갔다가 빨리 나와야 합니다. 천천히 배를 당기면서 다음 기술을 위해 배를 조금 더 끌어당길 수 있는 약간의 공간을 허용합니다.

다음 기술은 맥동이라고 합니다. 이 발산노래방 방법을 사용하면 가수가 가장 큰 볼륨으로 노래하고 음높이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배를 재빨리 안으로 끌어당기고 때론 그 만큼 빨리 밀어내기 때문에 맥동이라고 합니다.

이를 연습하려면 다양한 점프가 포함된 노래를 사용하십시오. 이전과 같이 지원 기술을 사용하지만 고음, 저음 또는 점프에 도달하면 배를 깊숙이 끌어 당깁니다. 점프를 사용하면 위가 낮은 음에서는 느슨해지고 높은 음에서는 더 단단해집니다. 일련의 고음이 있는 경우 때때로 매우 빠르게 당기고 밀어내야 합니다. 음표가 빠르면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횡격막에서 노래하면 컨트롤과 파워로 노래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호흡은 횡격막을 통해 도움이 됩니다. 강력한 다이어프램 컨트롤이 있으면 목소리가 향상되고 다양한 음을 치고 긴장 없이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문 가수는 숨을 내쉴 때 노래하는 호흡을 제어합니다. 횡격막으로 숨을 들이쉬고 얼마나 빨리 숨을 내쉬는지 제어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아코디언에서 공기를 짜내는 것과 비슷합니다.

정상적으로 숨을 쉴 때 가슴이 어떻게 올라가고 내려가는지 주의하십시오. 우리 대부분은 폐의 상단만을 사용하여 호흡을 얕게 만듭니다. 얕은 호흡을 하면 우리는 자연스러운 공명, 소리 투사 및 목소리의 음색을 잃게 됩니다. 노래를 잘 하려면 폐와 횡경막 전체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잘못된 호흡 습관을 버리고 올바른 보컬 연습으로 교정해야 합니다. 집게 손가락을 입에서 약 1인치 정도 잡고 천천히 숨을 내쉬면 횡경막의 움직임을 관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노래할 때 사용하는 호흡의 양이며 강한 목소리를 내기 위해 공기를 강제로 내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폐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은 횡격막입니다. 그들은 갈비뼈에 부착되어 있으며 주요 목적은 숨을 들이쉬고 내쉴 때 호흡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횡격막을 조절하면 볼륨이 증가합니다. 노래를 준비할 때 숨을 깊게 들이마시면서 배가 펴지는 것을 느끼면서 자연스럽게 편안하게 해보세요. 천천히 숨을 내쉴 때 숨이 따뜻하고 촉촉해야 합니다. 숨을 내쉴 때 자연스럽게 배를 움직이고, 노래를 부를 때 공기를 강제로 내보거나 밀어내는 것은 좋은 음색을 내지 못하고 성대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많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결국에는 무의식적인 행동이 됩니다.

제 이름은 파멜라 C 스미스입니다. 저는 전문 가수로 15년, 노래 교사로 10년을 보냈습니다. 또한 제 자신을 포함하여 여러 노래 관련 웹사이트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Author: